진로정보
진로정보
진로정보 > 지원인프라
지원인프라
고시원
국가고시 및 자격시험 등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의욕 향상과 효율적인 수험생활을 위하여 대면·비대면 학습지원시스템과 수험지원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.

정독실
사회과학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자체 도서관으로 학생들이 스터티룸으로 항시 이용할 수 있다.

공무원시험준비반
법학과 공무원시험준비반은 다변화하는 법률전문가 양성이라는 요구에 부응하여 공무원시험의 조기합격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. 지도교수의 수시 감독 하에 체계적인 시험준비반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, 구성원 상호 간의 공무원 시험정보 및 합격 노하우의 공유를 통해 공무원시험 조기합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공무원 합격자 선배 특강
예전에 비해 공무원 합격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선·후배 간의 합격노하우 전수 및 동기 부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. 이에 법학과에서는 사회의 각 분야에 진출한 졸업선배를 초청하여 공무원 시험 준비경험과 합격의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조기에 재학생들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.

견학프로그램
법학과는 학생들의 진로와 관련된 다양한 기관(헌법재판소, 경북도청 및 도의회, 경북지방경찰청, 안동지원, 안동지청, 안동교도소, 경북북부제1, 2 교도소, 소방학교 등)과의 연계 및 협력관계의 구축을 통한 다양한 견학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결정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.

우수한 전임교원 확보 및 학생지원
법학과는 우수한 학과평가결과를 유지하고 있으며, 전임교원 전원이 학생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으로 상시 학생들의 수업상황 및 학생들의 상황 파악 공유를 통하여 원활한 학생관리체제를 갖추고 있다.